2010년 8월 16일 월요일

iPhone 4 KT 정식발매 요약정리

본 글의 모든 링크는 클릭하면 다 새 창에 열리니 걱정말고 클릭하세요. ;)


요금제
http://phonestore.show.co.kr/jsp/event/2010/iphone4G_popup09.html

이건 16기가 제품 요금




이건 32기가 제품 요금입니다.


이미 유출되었던대로 예판 신청시 KT에서 매긴 순위대로 1만명씩 잘라서 제품을 내보냅니다.
각 차 수별로 16기가 : 32기가 비율은 7:3 입니다.

이 떄 지정 대리점으로 지정된 대리점에서 수령하거나, 혹은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.
지정 대리점은 여기서 검색합니다.


예판 혜택은 쇼폰케어 AS라는 새로운 상품의 쇼폰케어를 12개월간 무상 지원해주는 것과 승계 기변시 잔여 할부금중 3만원을 감면해주는 것입니다.

쇼폰케어 AS에 대한 안내는 여기서 참조하세요.

이 것은 현재 위 링크 페이지의 쇼폰케어 안내사항 캡쳐입니다.
국내 및 해외까지 공통 적용이 새로운 사항이로군요.

색상은 당연히 검정색밖에 없고, 다른 온라인 폰 구매와 동일하게 범용 공인인증서나 본인명의 신용카드로 본인 인증을 해야하고, 여기에 추가로 본인 명의 휴대폰 SMS 인증도 가능하나 KT에서는 추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.

예판 신청시 각 대리점별로 물량이 지정된 관계로 자기가 신청한 대리점에 물량이 떨어질 수 있으니 미리 다른 근처 대리점도 확인해두라고 합니다.

Micro USIM 가격은 5,500원이며 모든 고객에게 후청구합니다.

채권보전료 3만원이 발생하며 대리점 수령 고객은 수령시 결제하고, 택배 수령 고객은 별도 결제해야 합니다.


iPhone 4 예판 전용 고객센터 상담번호는 1577-3670 으로 17일 09시부터 문을 열고, 월~토요일 09시~19시까지 통화 가능합니다.


본 예판은 IE 6, 7, 8 최적화입니다!

중간에 팝업이 나오니 팝업창 차단을 해제하세요.

Xecure Web 7.0이 구동되니 사전에 http://online.ktf.com/ 방문하셔서 미리 설치해두셔야 낭패 안봅니다.

이상 정리 끝~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